글번호
1153846

(학사)이수구분정정 신청 방법 및 서류 안내

작성자
건축대학 행정실
조회수
22
등록일
2025.07.14
수정일
2025.07.14

이수구분정정 신청 안내


1. 개요: 학생의 학적 변경, 동일대체교과목 이수 등에 따른 사유로 이수 내역과 교육과정 기준연도(요람)에 근거한 이수 구분이 상이한 경우, 학생은 본인의 교육과정 기준연도(요람)에 따른 이수구분으로 이수구분 정정을 신청 할 수 있음

2. 이수구분 정정 신청 대상 사유: 첨부파일 내 안내사항 참고

3. 유의사항

 ※ 2번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도 이수구분 정정은 주임교수의 최종 승인이 필요하므로 이수구분 정정이 불가할 수 있음. (수강 이전 주임교수와 사전 논의 권고)

4. 이수구분정정 신청 방법: 이수구분 정정 희망 교과목의 성적 등재 이후 이수구분 정정 신청서를 작성하여, 원전공 단과대학 행정실로 제출 (상시 처리 가능)

 ※ 교육과정 개편 또는 동일교과목의 사유로 이수구분 정정을 희망하는 경우에도, 동일한 구분 내에서만 이수구분 정정이 가능함. (전공(전선, 전필)→전공(전선, 전필), 지교→지교, 심교→심교만 가능하며, 지교→전공, 심교→전공, 심교→지교 등으로 변경 불가.

5. 신청서류: 이수구분정정신청서 1부. 취득학점확인원 1부.

6. 제출장소: 건축대학 행정실(건 502호)

7. 제출기한: 본인 졸업예정 학기 졸업사정 전까지

8. 비고: 최종성적이 등재된 교과목만 신청 가능.



※ 이수구분신청서: https://www.konkuk.ac.kr/bbs/konkuk/247/934913/artclView.do?layout=unknown

※ 취득학점확인원 출력방법: 학사정보시스템_학사_졸업_졸업자관리_졸업시뮬레이션

external_image







첨부파일
이전글
(관재)폭염경보 발령에 따른 행동 요령 안내
다음글
(학사)입대휴학자의 복학 관련 규정개정 및 업무처리 절차 변경 안내(군휴학)